드림시큐리티 그룹은 2023년, 아름다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였습니다. 그룹 내부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모은 소액 기금을 지역 아동들의 밥상을 풍성하게 채우는 데 사용하였습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이루어진 후원금 전달식에서, 우리의 이웃인 아이들에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의 씨앗을 심었습니다. 드림시큐리티 그룹사인 한국렌탈의 정동수 CFO가 직접 참석하여, 1,000만원의 후원금을 초록우산(황영기 회장)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이 돈은 지역 아동센터의 급식비로 사용되며, 초록우산을 통해 18개의 기관에 특별 급식비로 기부됩니다. 더불어, 아이들이 기다리는 연말 성탄절을 맞이하여 성탄절 행사 지원비로도 일부 사용될 예정입니다. 12월 중순에 예정된 성탄절 행사에는 드림시큐리티 그룹의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한국렌탈의 정동수 CFO는 이번 후원이 드림시큐리티 그룹이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의 일환이라며,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업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며, 이번 나눔은 아동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작은 실천이자,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드림시큐리티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